반응형

2021년 1분기(1월 ~ 3월) 아우디 신차 출시 예정

작년에는 수많은 신차들이 출시되었으며, 코로나 19 바이러스 여파에서 불고하고 국내 자동차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우디코리아 에서도 작년 한 해 많은 신차를 출시했지만, 아쉽게도 출시하자마자 판매정지, 잠깐 판매하다가도 또 판매정지 등으로 물량 부족 현상을 겪었습니다.

 

올해 2021년도에도 아우디의 신차 출시는 계속될 예정입니다. e-트론 스포트백을 포함해 RS7, S4, R8 페이스리프트 등 아우디 전기차를 비롯한 17종의 신차를 2021년에 국내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Q5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

 

2021년 아우디 AUDI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1. 아우디 R8 페이스리프트

우리나라에서는 아이언맨 자동차로 유명한 아우디 R8 입니다. 람보르기니의 우라칸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대에 500마력의 4륜 구동 슈퍼카를 살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슈퍼카 구입을 망설이던 젊은 부유층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모델입니다. 

그렇다고 아우디 R8 이 저렴하다는 건 아닙니다. 상대적으로 우라칸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지, R8은 국내 기준 2억 5천만원 부터 시작하는 고가의 차량입니다. 국내 유명 연예인들도 아우디 R8 의 오너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빈지노, 장근석, 클라라, 남궁민, 최시원, 손흥민이 오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우디 R8
아우디 R8

오랜만에 한국에 들어오는 아우디 R8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국내 2월에 출시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독일 3사 중 유일한 슈퍼카인 아우디 R8은 V10 5.2fsi 엔진을 장착한 V10 퍼포먼스 쿠페로 출시될 예정이며, 아쉽게도 아우디 R8 페이스리프트 스파이더 모델은 출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우디 R8

 

2021년 2월 출시 신형 아우디 AUDI R8

 

2021년 2월 출시 신형 아우디 AUDI R8

2021년 2월 출시 신형 아우디 AUDI R8 메르세데스 벤츠와 BMW에 점점 밀리던 아우디가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기 위해 개발한 사륜구동 슈퍼카입니다. 처음 아우디 R8 공개 당시에는 파격적인 디자

designh.tistory.com

 

 

2. 아우디 S4, S5

국내 출시된 아우디 S6, S7 등등의 S 라인업은 모두 유럽형 S라인으로 tdi 디젤 모델로 수입이 되었지만, 아쉽게도 신형 S4와 S5는 가솔린으로 수입이 된다고 합니다. S4 디젤이 안 들어오는 이유는 S6, S7 TDI 성능 하극상 문제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아우디 S5 COUPE
아우디 S5 SPORTBACK

S4와 S5는 8단 자동 변속기 및 콰트로(4륜 구동)이며, V6 3.0 가솔린 터보엔진이 장착되었고 349 마력의 힘을 자랑합니다. S4는 세단, S5는 쿠페와 스포드 백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우디 S 답게 S배지, 휠, 브레이크 그리고 쿼드 배기가 장착되어 있는 고성능 모델임을 보여줍니다.

아우디 S4

다이아몬드 스포츠 시트는 놀라운 소재와 표준 기능으로 장식되어 있고 완벽한 핏과 마감과 함께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고급 스럽습니다. 바닥이 평평한 D컷 스티어링 휠, 카본 트림, 직관적인 컨트롤 및 고도로 조절 가능한 시트는 탁월한 주행 위치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우디 S4

10.1 인치 중앙 인포테인먼트 화면과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옵션으로 Apple Carpay 및 Android Auto 통합과 함께 테스트 한 MMI 시스템은 명령에 빠르게 응답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컨트롤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S4는 3월, S5는 2월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우디 S5

 

AUDI 아우디 S5 2월 출시예정

 

AUDI 아우디 S5 2월 출시예정

AUDI 아우디 S5 2월 출시예정 국내 출시된 아우디 S6, S7 등등의 S 라인업의 모두 유럽형 S 라인으로 TDI 디젤 모델로 수입이 되었지만, 아쉽게도 S4와 S5는 TDI 디젤 모델을 제외한 가솔린 모델로 수입

designh.tistory.com

아우디 AUDI S4 3월 출시 예정

 

아우디 AUDI S4 3월 출시 예정

아우디 AUDI S4 3월 출시 예정 우리나라에 먼저 출시된 아우디 S6, S7 등등의 S 라인업은 모두 유럽형 S 라인으로 TDI 디젤 모델로 수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S4 와 S5 는 TDI 디젤 모델을

designh.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