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입 SUV 의 베스트셀러인 티구안 페이스리프트가 올해 출시된다고 합니다. 2020년 12월 11일 아우디폭스바겐 코리아 기자간담회 때 2021년부터 폭스바겐 티록,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골프 8세대 3종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오늘은 2008년부터 국내에 출시되어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폭스바겐 사의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스바겐 티록 2021년 국내출시 확정! 국내 판매 가격은?

 

폭스바겐 신형 골프 8세대 디자인 및 가격 국내 출시 는 언제일까?

 

 

베스트셀링카 폭스바겐 티구안

많은 라이벌들이 있지만 유독 폭스바겐의 티구안이 인기 있는 이유는 부담없는 디자인과 부족함 없는 차체 크기 그리고 뛰어난 연비가 아닐까 합니다. 이런 장점들 중에서도 티구안을 선택하는 이유는 바로 합리적인 차량 가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021년 폭스바겐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이런 티구안이 어느덧 1세대를 거쳐, 2016년 2세대로 풀체인지 되었고 작년 10월 2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개되었으며 올해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리프트 티구안의 익스테리어

페이스리프트된 폭스바겐 티구안의 변경된 디자인은 새로운 LED 헤드램프와  그릴 및 범퍼가 변경되었으며 제일 눈에 띄는 점은 휠 디자인이 변경되어 현대적인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전면그릴과 헤드라이트가 하나로 연결된 것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범퍼 하단의 공기흡입구 부분은 바디 컬러부분과의 경계선 상에 크롬 라인을 넣어 조금 더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페이스리프트 티구안의 인테리어

인테리어도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은색과 회색이 지배적이긴 하지만 좌석의 새로운 색상 인 브라운과 라이트베이지가 추가되었고(유럽기준), 기존에 8인치 디지털 대시 보드를 표준기능을 완전히 포기하고 10.25 인치 화면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하지만 10.25 인치는 더 높은 트림으로 업그레이드 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최신 폭스바겐 멀티미디어 시스템(MIB3)도 탑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터치 컨트롤이 있는 새로운 스티어링 휠이 표준이며, 파노라마 선루프와 15가지 색상 선택으로 주변 조명을 즐길 수 있는 앰비언트 라이트는 그대로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폭스바겐은 티구안 2세대 페이스리프트로 수입 SUV 1위의 명성을 지킬 수 있을지 시장은 주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