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우디 AUDI S4 3월 출시 예정

우리나라에 먼저 출시된 아우디 S6, S7 등등의 S 라인업은 모두 유럽형 S 라인으로 TDI 디젤 모델로 수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S4 와 S5 는 TDI 디젤 모델을 제외한 가솔린 모델로 수입이 된다고 합니다. 아마도 디젤 모델이 수입되지 않는 이유는 S6, S7 TDI 성능 하극상 문제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아우디 S4

 

2021년 1분기(1월 ~ 3월) 아우디 신차 출시 예정

 

349 마력 V-6 엔진, 그리고 Quattro 아우디 S4

 

AUDI A4를 기반으로 한 AUDI S4 는 마력과 스포츠 튜닝 서스펜션을 추가하여 성능을 조절합니다. 4 도어 349마력 터보차저, V-6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제로백 4.3초를 이르게 하는 엔진 배기음이 매력적이며, S4는 매우 빠르고 균형 잡힌 스포츠 세단 중 하나입니다.

아우디 S4
아우디 S4

모든 S4 는 사륜구동이 기본이며, 새로운 그릴, 새로운 휠 디자인, 변형된 사이드 미러, 트렁크 리드 스포일러, 업그레이드된 전면 및 후면 범퍼는 신선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내부에는 새로운 10.1 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이전 모델의 8.3 인치 화면을 대체합니다.

아우디 S4

모든 S4 에는 8단 자동 변속기 및 Quattro 4륜구동과 동기화되는 349 마력 터보차저, 3.0 리터 V-6 엔진이 함께 제공됩니다. S4 는 성능면에서 대부분의 경쟁차종보다는 높습니다만, 아쉬운 핸들링 반응과, 브레이크 페달이 너무 부드럽다고 느껴져서 그런지 커브 구간에서 재미를 방해한다고 합니다.

 

아우디 S4 예상 연비 및 가격

북미 기준 3가지 모델로 출시되는데 국내에서는 단일 모델로 나올지 북미처럼 3가지 모델로 세분화 되어 나올지는 미지수입니다. 북미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북미 기준 도심 연비는 8.5km/l 예상되며, 고속도로 연비는 11.5km/l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S4

 

AUDI 아우디 S5 2월 출시예정

 

고급스럽고 사용자 친화적인 실내 디자인 AUDI S4

아우디 S4 의 인테리어는 다이아몬드 스티치 스포츠 시트와 같은 놀라운 소재와 기능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완벽한 핏과 마감과 함께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고급스럽습니다. 바닥이 평평한 D컷 스티어링 휠, 직관적인 컨트롤 및 고도로 조절 가능한 시트는 탁월한 주행위치를 제공합니다.

 

아우디 S4
아우디 S4

 

10.1 인치 중앙 인포테인먼트 화면과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옵션으로 표준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통합과 함께 테스한 MMI 시스템은 명령에 빠르게 응답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컨트롤을 제공했습니다. 프리미엄 플러스 모델부터 무선 스마트 폰 충전 패드, 사각지대 모니터링, 전방 및 후방 주차센서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아우디 S4
아우디 S4

2021년 2월 출시 신형 아우디 AUDI R8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