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작년 11일 미디어 기자간담회에서 올해 4개 브랜드 전기차를 포함해 20종 이상의 신차와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그중 폭스바겐은 신차 3종을 출시해 수입차 대중화를 이끈다고 하였는데요. 신차 3종은 폭스바겐 골프 8세대, 폭스바겐 티록,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폭스바겐 출시예정

 

2021년 폭스바겐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해치백의 대명사 폭스바겐 골프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부터 생산을 시작해 어느덧 8세대까지 진화하여 해치백의 정석, 해치백의 교과서라고도 불리면서 1세대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누적 판매대수 3,500만대에 이르는 베스트셀링카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폭스바겐 골프8세대

이미 유럽에서는 폭스바겐 골프8세대가 2019년 12월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하였고, 현재 국내 인증을 거쳐서 올해 2021년부터 판매할 계획이라고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미디어 기자간담회에서 밝혔습니다. 8세대 중 눈여겨봐야 할 모델은 eTSI 모델인데, 단순 가솔린 모델이 아닌 하이브리드가 출시될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골프는 디젤게이트 이후 폭스바겐이 국내 시장에 다시 한번 해치백 열풍을 몰고 올 수 있을지 지켜봐야 될 부분인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 신형 골프 8세대 디자인 및 가격 국내 출시 는 언제일까?

 

 

소형SUV 시장을 흔들 수 있는 티록

올해 출시될 또 하나의 폭스바겐 SUV 티록 입니다. 티구안을 작게 축소시켜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폭스바겐 티록은 현대자동차의 코나, 기아자동차의 셀토스 등과 경쟁하게 될 모델입니다. 이미 제타를 2천만 원 후반대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 폭스바겐이 티록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국내 소형 SUV 보다 200 ~ 300정도 비싼 가격대로 형성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긴 하지만, 수입차 특유의 프로모션까지 더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파노라마 선루프와 11.7 인치 터치스크린 디지털 형태의 계기판을 봤을 때 충분한 값어치를 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티록 2021년 국내출시 확정! 국내 판매 가격은?

 

 

베스트셀링카 폭스바겐 티구안

부담없는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부족함 없는 차체 크기, 그리고 뛰어난 연비 이 모두가 폭스바겐 티구안을 베스트셀링카로 만들어주는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2021년 티구안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된다고  미디어 기자간담회 때 밝혔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최신 폭스바겐 멀티미디어 시스템(MIB3)이 적용될 예정이며, 휠 디자인도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수입 SUV 판매 1위의 폭스바겐 티구안이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국내 출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