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년 새해가 되면 다들 토정비결이라던지 신년운세들 재미로 보시죠? 돈 주고 보자니 비용도 만만치 않게 비싸고, 조금 유명한 사주풀이 집은 예약하기도 번거롭고요. 또한 혼자 보러 가는 것보단 여자 친구 또는 남자 친구와 같은 이성친구랑 같이 보게 되면 금액이 1인당 5만 원에 궁합 비용 별도 까지 하면 금액이 정말 만만치 않게 나옵니다. 그래서 저는 매년 새해가 되면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보곤 합니다. 지금부터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2021년 신년운세 2021년 토종비결, 2021년 궁합 등의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접속하시게 되면 왼쪽 메뉴에 있는 생활서비스 메뉴에 운세/사주를 클릭하시면 정통 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 오행 성향분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2021년 무료토정비결

대한민국에서 운세를 보는데 널리 쓰이는 연대·작자 미상의 도참서입니다. 인생의 길흉 지사를 144괘으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 역학의 새로운 비결이기도 합니다. 토정비결은 가장 흔하게 운세를 보는 기준이라 많이들 이용합니다. 저 역시 신년이 되면 이 사이트를 통해서 토정비결을 보고 있습니다.

무료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성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을 선택한 후, 운세보기를 선택하면 무료로 볼 수 있는데 무료라고 해서 내용이 단순하지 않고 자세하고 세세하고 풀어줍니다. 정독해서 읽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운세 결과

나의 사주 정보가 나오며, 다음은 총론이 나옵니다. 그다음은 모두가 가장 크게 관심을 가질 재물운과 2021년도 월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토정비결 운세 결과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가장 궁금하고도 관심을 가지실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입니다. 오늘뿐만 아니라, 내일 재물운도 나오니 한 번씩 들어가서 재미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운세 결과

이 운세는 오늘의 재물 운용 지수를 점수로 나옵니다. 그리고 운세 총론과 행운을 부르는 숫자나 색상, 방향, 성씨 등을 알려줍니다. 이런 부분에 징크스가 있으신 분들은 행운의 색상에 맞는 코디라던지, 행운의 숫자를 로또 번호로 찍어본다든지 하는 것도 작은 즐길거리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2021년 내 사랑 반쪽 찾기

올해는 진짜 내 반쪽이 찾아오는지 어떻게 만나게 되는지 알아볼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신한은행 무료운세 사이트에서는 2021년 내 사랑 반쪽 찾기를 통해서 싱글분들의 인연을 찾아주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연인들 혹은 짝사랑, 친구인지 연인인지 구분이 안되거나, 혹은 새롭게 이성친구나 애인을 찾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하게 만든 사주 분석입니다.

탄생화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서는 탄생화를 통해서 꽃점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일에 해당되는 탄생화의 꽃점의 정보는 전반적인 자기 자신의 본능과 장단점을 잘 나타낸다고 합니다. 1년 365일 탄생일에 따른 꽃말과 꽃점 그리고 탄생화에 얽힌 이야기를 통하여 자신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의 생일 탄생화 찾아보기

본인의 생일에 맞는 탄생화를 찾으려면 먼저 해당하는 달을 클릭합니다.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의 탄생화를 클릭하시고, 우측에 자신의 생일에 해당하는 날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17일이니 17일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7일의 탄생화 이야기와 탄생화 꽃점에 대해서 나와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 포함 더 많은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2020년도 2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신년운세에 좋은 말들만 이루어지는 2021년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