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급차' 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 벤틀리나 롤스로이스 등 벤츠보다 더 비싸고 고급 브랜드도 많고 렉서스, 볼보, BMW, 재규어, 포르쉐, 아우디 등 벤츠와 경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도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급차는 벤츠를 연상시킵니다. 현재도 다른 모델들은 몰라도 기함에 해당하는 "S클래스" 만큼은 경쟁자들과 넘사벽의 차이를 두며 프리미엄의 상징이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벤츠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탄은 벤츠 SUV GLA 부터 GLS 까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메르세데스 벤츠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벤츠 할인 프로모션

 

벤츠 GLA 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GLA

벤츠에서 2013년부터 생산하는 전륜구동 방식의 준중형 SUV 입니다. A클래스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2013년 상하이 모터쇼에서 컨셉트카가 먼저 공개되고 그 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양산형이 첫 선을 보였습니다. 특히 각종 프로모션 할인을 모두 받고 구입할 경우 4,000만 원 초반대에 구입이 가능할때도 있다보니, 비교적 싼 값에 벤츠의 SUV를 탈 수 있다는 이유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차량이기도 합니다.

2017년 F/L 모델이 공개되었고, 우리나라에서는 가솔린 모델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벤츠 GLA 가격 및 할인정보

 

벤츠 GLB 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GLB

벤츠에서 생산중인 준준형 SUV 차량입니다. 2019년 상하이 모터쇼에서 컨셉트카가 공개되었고 이 후 양산형은 2019년 6월에 공개되었습니다. 처음 공개됐던 전시차와 달리 출고차는 2열 에어벤트가 생략됐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준중형 SUV 에서 에어벤트가 생략된 것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입니다.

공개와 동시에 자동차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벤츠 GLB 가격 및 할인정보

 

벤츠 GLC 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GLC

벤츠에서 2015년부터 생산하는 중형 SUV 입니다. 이름의 의미는 벤츠의 새로운 작명법에 따라 C클래스급 SUV라는 뜻을 갖습니다. 세대교체되기 이전 이름은 GLK 였으며, 디자인도 투박한 직선형에서 벤츠의 패밀리룩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정말 사각형이 뭔지 보여줬던 GLK에 비해 차체 라인과 인테리어가 넘사벽급으로 향상된 모델입니다. 미국에서는 탑급의 베스트셀러로 엄청난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GLC 판매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모델은 GLC220d 입니다.

벤츠 GLC 가격 및 할인정보

 

벤츠 GLE 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GLE COUPE

벤츠의 준대형 SUV 입니다. 원래 M 클래스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3세대 전기형까지 사용했으나, 2016년 네이밍 정책으로 인해 3세대 모델의 페이스리프트가 진행되며 후기형부터는 이름을 메르세데스 벤츠 GLE 로 변경하였습니다. 벤츠의 새로운 디자인을 채용하면서 실내 디자인은 같은 쿠페가 출시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2세대는 2019 부산 모터쇼에서 GLE 450 4MATIC 이 공개되었습니다.

벤츠 GLE 가격 및 할인정보

 

벤츠 GLS 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GLS

벤츠의 대형 SUV 라인업 중 플래그십을 맡고 있는 모델입니다. GLE와 마찬가지로, 대형 SUV 수요가 높은 미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된 차량이며, 독일이 아니라 미국 앨라배마 주 터스컬루사 현지공장에서 만듭니다. 원래 GL 이라는 이름을 사용하였으나, 메르세데스 벤츠의 새로운 작명법에 의해 GLS 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2020년 5월 25일 출시 되었습니다.

벤츠 GLS 가격 및 할인정보

 

벤츠 G 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G

벤츠에서 판매 중인 바디 온 타입의 4WD SUV 자동차입니다. G클래스 라는 공식 명칭은 1994년부터 사용되고 있습니다. 지프 랭글러같은 군용차 출신답게 압도적인 외형 덕에 컬트적인 인기를 끄는 SUV입니다. 유선형 디자인이 많은 현대의 자동차 시장에선 흔하지 않은 각진 외형이 독특한 포스를 내뿜는터라 호불호가 극명하지만, 대체적으로 전통을 멋스럽게 살렸다는 평가입니다.

국내외에 수많은 배우및 연예인들과 운동선수와 사업가 그외에 인스타 셀럽들의 차량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벤츠 G 가격 및 할인정보

 

벤츠 EQC 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EQC

벤츠의 전기차 브랜드인 'EQ' 의 첫번째 차량이자, 중형 SUV 형태의 전기차 입니다. 2016년 파리모터쇼에서 공개된 '제너레이션 EQ' 컨셉트카를 기반으로 했으며, 2017년 9월 노르웨이 시장에서 사전계약을 실시했습니다. 실제 차량은 2018년 9월 4일에 스톡홀름에서 공개되었고, 같은 해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2019년 국내 출시 이후 벤츠 본사에서는 2022년까지 10종의 EQ 브랜드의 차량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벤츠 EQC 가격 및 할인정보

 

출처 - 신차 가격 및 할인정보, 겟차

 

 

2021년 BMW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독일의 고급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로 알려져 있는 BMW 입니다. 처음에는 비행기용 엔진을 만드는 회사로 출범했으며 1923년에 첫 이륜차를 만들고 자동차를 처음 만든 것은 1929년으로 알려져

designh.tistory.com

 

2021년 아우디 AUDI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독일 폭스바겐 그룹 산하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인 아우디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3사 중 가장 늦게 고급 승용차 브랜드로 인정받았습니다. 흔히 메르세데스 벤츠, BMW 와 함께 독일의 프리

designh.tistory.com

 

 

2021년 폭스바겐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폭스바겐(Volkswagen) 은 독일어로 국민차라는 뜻을 가진 자동차 브랜드 입니다. 대중차 브랜드이지만 큰 규모와 함께 상당히 긴 역사를 갖추고 있으며 계열사로 아우디, 벤틀리, 람보르기니 등 고

designh.tistory.com

 

 

2021년 재규어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영국의 고급 자동차 제조사이며, 랜드로버와 합병되어 재규어 랜드로버 주식회사를 이루고 있으며 본사는 영국에 위치합니다. 199년 미국 포드 모터 컴퍼니에 매각되어 볼보, 랜드로버, 애스턴

designh.tistory.com

 

 

2021 랜드로버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랜드로버는 타타자동차가 소유한 재규어 랜드로버 주식회사의 고급 SUV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영국 회사였으나 1994년 경영난으로 독일 BMW 가 인수했다가 다시 경영난으로 미국 포드로, 다시 20

designh.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