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독일의 고급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로 알려져 있는 BMW 입니다. 처음에는 비행기용 엔진을 만드는 회사로 출범했으며 1923년에 첫 이륜차를 만들고 자동차를 처음 만든 것은 1929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의 역사가 길지만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시장에서 최초로 성공한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죠. 특유의 스포츠성을 통해 수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으며 가장 충성도 높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1탄에서는 1시리즈 ~ 7시리즈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BMW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2탄 바로가기

BMW 할인 프로모션

*** 이 포스팅은 매월 프로모션 변경 시 업데이트 됩니다.***

 

11월 수입차 판매 1위를 한 BMW 입니다. 가격 대비 옵션과 연비가 좋아 고객 선호도가 높이 평가되어 꾸준히 국내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올해 12월까지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되어 가격이 오르기 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구매하기 전 다른 브랜드와의 비교도 해야 되니 미리 매장 방문하기 전에 BMW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을 알아보시고 가면 좋으실 듯합니다.

 

BMW 1시리즈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BMW 1시리즈

BMW 의 해치백 라인입니다. 기존 후륜구동이였으나 3세대 미니가 사용하는 UKL1 모듈형 전륜구동으로 바뀌면서 1시리즈가 가지고 있던 운전의 재미가 대폭 반감되었다는 혹평이 많아졌습니다. 1시리즈 만의 매리트가 없어진 셈입니다. 현재 2021년식 1시리즈 기준 디젤 모델만 나와있으며 최저 옵션으로 3,940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12월 BMW 1시리즈 할인 프로모션 은 모든 모델에 현금 및 금융 780만 원 할인됩니다.

BMW 1시리즈 할인정보

 

BMW 2시리즈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BMW 2시리즈

BMW에서 2014년부터 생산 중인 후륜구동 소형 쿠페, 컨버터블 및 준중형 전륜구동 MPV입니다. 3시리즈와 4시리즈의 분리한 것처럼 1시리즈 쿠페는 이제 2시리즈가 되면서 쿠페와 컨버터블이 분리되었습니다. 고성능 버전으로 M240i와 M2 가 있습니다. 

BMW 2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은 최대 33.5% 까지 할인되는 모델도 있습니다.

BMW 2시리즈 할인정보

 

BMW 3시리즈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BMW 3시리즈

BMW에서 1975년부터 생산/판매 중인 후륜구동 기반의 차량입니다. 현재 BMW 를 존재하게 했던 모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BMW 의 상징과도 같은 모델이자 BMW 회사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모델입니다. 언제나 운전의 재미를 보장하는 차로 진화해 왔고 이러한 노력이 앞서 소개한 것처럼 "재미 하나만큼은 3시리즈가 최고다."라는 평을 듣는 스포츠 세단의 아이콘인 차입니다.

BMW 의 상징과 같은 모델이라서 그런지 세부모델이 매우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BMW 3시리즈 할인정보

 

BMW 4시리즈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BMW 4시리즈

BMW 에서 2103년부터 생산 중인 BMW 3시리즈 기반 쿠페형 모델입니다. 2 도어 쿠페, 4도어 그란 쿠페, 그리고 2도어 컨버터블 세 가지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BMW 의 주력 차종이 3시리즈와 5시리즈이다보니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습니다.

아쉽게도 4시리즈의 할인 정보는 나와 있지 않습니다.

BMW 4시리즈 할인정보

 

BMW 5시리즈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BMW 5시리즈

대한민국에서 가장 대중적인 모델 BMW 5시리즈 입니다. 공도에서 BMW 세단을 봤을 때 60% 확률로 이 모델을 보게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현재 BMW 가 대한민국 수입차 판매의 독보적인 위치에 있게 한 장본인 이기도 합니다. 최근 메르세데스 벤츠사의 E클래스와의 경쟁에서 판매량으로 밀리고 있습니다. 특히 공격적인 가격정책으로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부모델 별로 다양하게 할인하고 있습니다. 가장 대중적인 5시리즈 디젤 모델은 14.2% 까지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BMW 5시리즈 할인정보

 

BMW 6시리즈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BMW 6시리즈

BMW의 대형급 차량입니다. 1세대 모델은 1976년에서 1989년까지 생산된 쿠페이고, 2세대와 3세대 모델은 2003년부터 2017년까지 생산했던 쿠페/그란 쿠페/컨버터블 모델, 2017년 이후 출시된 모델은 사실상 5시리즈 GT의 후속 모델 격으로 크로스오버 패스트백 모델인 GT 라인업만 나오고 있습니다. 

BMW 4세대는 전 세계 최초로 5월 7일에 한국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공개하였습니다.

BMW 6시리즈 할인정보

 

BMW 7시리즈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BMW 7시리즈

BMW 의 대형 세단입니다. 대형 세단 시장에서 상급에 속하는 최고급 세단으로 명성을 떨치며 BMW 라인업의 최고사령관이지만, 라이벌인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가 워낙 강력해서 빛을 못 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도 NO.2라는 말에서 보듯이 S클래스의 라이벌 중 가장 강력한 상대인 건 변함없습니다.

"BMW 중에서 가장 비싸고, 가장 크고, 가장 빠르고, 가장 안락하면서도 고급스럽고, 가장 기술적인 요소가 많이 담긴 차입니다." - 모터그래프 김상영 기자(750Li 시승 영상 때의 소개 문구 中

BMW 7시리즈 할인정보

 

BMW 8시리즈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BMW 8시리즈

BMW가 1989년에서 ~ 199년까지 생산하다가, 2019년에 재생산에 들어간 럭셔리 스포츠 쿠페입니다. BMW는 8시리즈를 단종시켰으니 2018년에 AMG-GT 4도어, 벤츠 S 클래스 쿠페나 포르쉐 파나메라 등이 차지하고 있는 럭셔리 대형 쿠페 시장을 공략하고자 20년만에 부활시켰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19년 11월에 M840i 그란쿠페가 먼저 들어오고, 이 후 M8 COMPETITON 쿠페가 들어왔습니다.

BMW 8시리즈 할인정보

 

출처 - 신차 출고가격 및 할인정보, 겟차

 

*** 이 포스팅은 매월 프로모션 변경 시 업데이트 됩니다.***

 

2021년 BMW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2탄 바로가기

 

 

 

2021년 아우디 AUDI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독일 폭스바겐 그룹 산하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인 아우디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3사 중 가장 늦게 고급 승용차 브랜드로 인정받았습니다. 흔히 메르세데스 벤츠, BMW 와 함께 독일의 프리

designh.tistory.com

 

2021년 메르세데스 벤츠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벤틀리나 롤스로이스 등 벤츠보다 더 비싸고 고급 브랜드도 많고 렉서스, 볼보, BMW, 재규어, 포르쉐, 아우디 등 벤츠와 경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도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급차' 하면 벤

designh.tistory.com

 

 

2021년 폭스바겐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폭스바겐(Volkswagen) 은 독일어로 국민차라는 뜻을 가진 자동차 브랜드 입니다. 대중차 브랜드이지만 큰 규모와 함께 상당히 긴 역사를 갖추고 있으며 계열사로 아우디, 벤틀리, 람보르기니 등 고

designh.tistory.com

 

 

2021년 재규어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영국의 고급 자동차 제조사이며, 랜드로버와 합병되어 재규어 랜드로버 주식회사를 이루고 있으며 본사는 영국에 위치합니다. 199년 미국 포드 모터 컴퍼니에 매각되어 볼보, 랜드로버, 애스턴

designh.tistory.com

 

 

2021 랜드로버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랜드로버는 타타자동차가 소유한 재규어 랜드로버 주식회사의 고급 SUV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영국 회사였으나 1994년 경영난으로 독일 BMW 가 인수했다가 다시 경영난으로 미국 포드로, 다시 20

designh.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