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벤틀리나 롤스로이스 등 벤츠보다 더 비싸고 고급 브랜드도 많고 렉서스, 볼보, BMW, 재규어, 포르쉐, 아우디 등 벤츠와 경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도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급차' 하면 벤츠를 제일 먼저 떠올릴 정도로 고급차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브랜드입니다. BMW, 아우디 와 함께 독일 프리미엄 3사로 통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통하는 브랜드입니다. 현재도 다른 모델들은 몰라도 기함에 해당하는 S클래스만큼은 경쟁자인 BMW 7시리즈 나 아우디 A8 과 넘사벽의 차이를 두며 "프리미엄의 상징" 이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벤츠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탄에서는 A 시리즈 ~ 마이바흐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 할인 프로모션

 

벤츠 A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A클래스

메르세데스 벤츠가 생산하는 준중형차 입니다. 처음에는 5도어만 판매되었으나 2세대에는 3도어 모델이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4세대(2018 ~ 현재)가 판매중이며, 인테리어가 현재 추세에 맞춰서 크게 달라졌습니다. 한국에서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되었고, 같은 해 9월에 해치백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후 세단 모델은 2020년 2월 1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벤츠 A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벤츠 CLA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CLA클래스

벤츠에서 2013년 1월에 출시한 준중형 4도어 쿠페형 세단 및 스테이션 왜건 입니다. 2020년 4월 신차등록대수 705대로 수입차 판매대수 8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전문 리뷰어들의 차량 리뷰가 5월 들어 하나 둘씩 공개되기 시작했는데, 전반적으로 전세대 대비 외관 뿐 아니라 주행성능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단, 경쟁모델 대비 높은 가격은 여전히 마이너스 요소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20년 2월 12일에 A클래스 세단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벤츠 CLA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벤츠 C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C클래스

벤츠에서 생산 중인 중형 세단, 스테이션 왜건, 쿠페 입니다. 1990년 초반부터 C클래스라는 네임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BMW 3시리즈와 경쟁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2014년 출시된 4세대는 S클래스를 닮은 디자인과 각종 안전장치와 옵션을 추가해 타 경재차들과의 품질에서 우위를 차지하게 되었으나, 가격도 아우디 A6 같은 경쟁사의 한급 위의 차량들과 비슷할 만큼 비싸졌습니다.

5세대(W206/C206, 2021) 출시 예정이며, 신형 S클래스와 비슷하게 터치패드가 디스플레이와 통합됩니다.

벤츠 C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벤츠 E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E클래스

벤츠에서 생산 중인 후륜구동 준대형 세단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은 수입차로도 유명하며, BMW 5시리즈 왖 ㅓㄴ체 수입차 판매량 1 ~ 2위를 다투는 중이며, 5시리즈나 A6 에 비하면 프로모션 할인이 굉장히 적고, 차값 자체도 동급 경쟁 차들에 비해 더 비싼데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너무 잘 팔리다 보니 5시리즈와 함께 국민 수입차라는 별명을 얻은 차량이기도 합니다. 대체적으로 중고가 방어도 경쟁 차종들보다 잘 되는 편입니다. 10세대 모델이 출시된 이후로 5시리즈를 판매량에서 넘었는데요, 5시리즈 디젤 모델의 연쇄 화재 사고로 인해 반사이익을 얻는 중이기도 합니다.

10세대부터는 E클래스가 BMW 5시리즈보다 연간 1만 대 가까이 더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벤츠 CLS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CLS클래스

벤츠가 2004년부터 생산하는 준대형 4도어 쿠페형 세단입니다. 쿠페형 세단이라는 컨셉을 가장 처음으로 적용한 자동차 입니다. E클래스나 S클래스가 다소 식상하게 느껴지거나 올드해 보인다고 느끼는 사람들이나, 쿠페를 타고 싶지만 패밀리카로도 이용해야 해서 세단을 타야 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공략해 벤츠에서 일반적인 세단들보다 스타일리시 하며, 쿠페의 스포티한 모습을 어필할 수 있는 차를 고안해 낸 것에서 비롯했습니다.

2020년식부터 MBUX 터치 스크린이 지원됩니다.

벤츠 CLS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벤츠 S클래스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벤츠 S클래스

벤츠에서 만드는 대형 세단 이며, 치상위 세단이자 간판 모델 입니다. S클래스는 프리미엄 대형 세단의 정점에 서서 자동차 시장을 이끄는 선진 모델로 인정받다보니, 아예 브랜드 체급이 다른 롤스로이스, 벤틀리 정도를 제외하면 수많은 경쟁사들로부터 도전을 받고, 타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형 세단들에게 명실상부한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모든 자동차 브랜드의 프리미엄 대형 세단들로부터 S 클래스와 비교되기도 합니다. 수많은 경쟁자들 사이에서도 그 독보적인 위치를 인정받다 보니, S클래스는 대형 세단계의 지존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S클래스는 가히 최고의 차로 통하기 때문에 돈 좀 벌었다 하면 누구나 선망하는 최고의 차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 할인 및 가격 프로모션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

기존의 최고급 차량이던 마이바흐를 메르세데스 벤츠의 상위급 서브 브랜드로 개편해 탄생한 차량입니다. 저조한 판매량으로 단종된 최고급 수공 세단 마이바흐의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이식받아 S클래스의 최고 사령관으로 임명된 차 입니다. S클래스와의 차이점은 전면 그릴이나 후드탑, 마이바흐 로고 등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후면은 MAYBACH 엠블럼 이외에는 일반 S클래스와 동일합니다.

현재 마이바흐 2세대 (Z223)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해서 발표되었습니다.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벤츠 AMG GT 할인 및 가격 프로모션

벤츠 AMG GT

벤츠가 생산하는 대형 5도어 패스트백 입니다. 2018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됐으며, 4도어 이면서 805마력에 제로백이 2.8초인 패밀리카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포르쉐 파나메라의 저격수로 출시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19년 11월에 출시 했습니다.

벤츠 AMG GT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출처 - 신차 출고 가격 및 할인정보, 겟차

 

 

2021년 BMW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독일의 고급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로 알려져 있는 BMW 입니다. 처음에는 비행기용 엔진을 만드는 회사로 출범했으며 1923년에 첫 이륜차를 만들고 자동차를 처음 만든 것은 1929년으로 알려져

designh.tistory.com

 

2021년 아우디 AUDI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독일 폭스바겐 그룹 산하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인 아우디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3사 중 가장 늦게 고급 승용차 브랜드로 인정받았습니다. 흔히 메르세데스 벤츠, BMW 와 함께 독일의 프리

designh.tistory.com

 

 

2021년 폭스바겐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폭스바겐(Volkswagen) 은 독일어로 국민차라는 뜻을 가진 자동차 브랜드 입니다. 대중차 브랜드이지만 큰 규모와 함께 상당히 긴 역사를 갖추고 있으며 계열사로 아우디, 벤틀리, 람보르기니 등 고

designh.tistory.com

 

 

2021년 재규어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영국의 고급 자동차 제조사이며, 랜드로버와 합병되어 재규어 랜드로버 주식회사를 이루고 있으며 본사는 영국에 위치합니다. 199년 미국 포드 모터 컴퍼니에 매각되어 볼보, 랜드로버, 애스턴

designh.tistory.com

 

 

2021 랜드로버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랜드로버는 타타자동차가 소유한 재규어 랜드로버 주식회사의 고급 SUV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영국 회사였으나 1994년 경영난으로 독일 BMW 가 인수했다가 다시 경영난으로 미국 포드로, 다시 20

designh.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