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독일 폭스바겐 그룹 산하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인 아우디는 독일 프리미엄 3사 중 가장 늦게 고급 승용차 브랜드로 인정받았습니다. 흔히 메르세데스 벤츠, BMW 와 함께 독일의 프리미엄 자동차 회사로 불리는데요, 2탄에서는 아우디 Q2 에서 E-Tron 까지 아우디 SUV 라인의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디 할인 프로모션

 

*** 이 포스팅은 매월 프로모션 변경 시 업데이트 됩니다.***

 

아우디 A4 에서 S8 까지 세단 할인정보 바로가기

 

세 브랜드 중 중도적 콘센트를 가졌기 때문에 편안함과 중후함, 그리고 스포티함을 모두 적당하게 원하는 30 ~ 40대에 안성맞춤인 브랜드입니다. 그래서인지 그런데 2015년 9월 폭스바겐에서 사상 최악의 디젤 게이트가 터지면서 최근에서야 다시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올해 초까지만 해도 재고떨이 수준의 모델을 판매했지만 슬슬 다시 라인업을 정상화시켜서 판매를 재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Q2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아우디에서 2016년부터 생산하는 소형 SUV 입니다. 2016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새롭게 내놓은 SUV로, 같은 해 가을부터 유럽시장에 판매되기 시작하였습니다. 2016년 유로 NCAP 충돌 테스트 결과 별점 5점을 획득하였고, 한국인 김효진 씨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한 차량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20년 9월 1일부터 판매가 되었습니다.

 

아우디 Q3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아우디에서 2011년부터 생산하는 준중형 SUV로, 폭스바겐 티구안과 플랫폼을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시장에는 2020년 5월 20일 2세대가 공식 출시되었고 2020년 7월 1일에는 쿠페형 모델인 Q3 스포트백이 우리나라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기능 그리고 트래픽 잼이 없는 부분입니다.

국내에서는 35TDI 와 35 TDI Premium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 중입니다.

 

아우디 Q5 SQ5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아우디에서 2008년부터 생산하는 중형 SUV로, 아우디 A4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BMW X3 의 성공에 자극받아 만들어진 SUV 로 북미 시장에서 꽤 괜찮은 성적을 올렸으며, 대한민국에서도  2.0 TDI 모델은 꽤 괜찮은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2세대는 우리나라 시장에서 2018년 부산 모터쇼를 통해 처음 선보였고, 2020년 5월 13일 출시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2020년 8월 3일 고성능 모델인 SQ5 가 우리나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아우디 Q7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아우디에서 생산 중인 준대형 SUV 입니다. 차체의 크기만 보면 대형 SUV 와 비슷한 사이즈이기는 하나, 경쟁 차량으로는 가격대가 비슷한 준대형 SUV인 렉서스 RX, 메르세데스 벤츠 GLE, BMW X5 등을 꼽습니다. 1세대에 비해 2세대는 차체 크기와 차체 중량을 줄이고, 민첩함을 높였습니다. Apple Carplay와 안드로이드 오토와 연결 가능한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및 뒷 좌석 탑승자를 위한 태블릿이 탑재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시장에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2020년 3월 35일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아우디 Q8 SQ8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아우디의 쿠페형 준대형 SUV 입니다. 2018년 6월에 처음으로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성능 및 인기면에서 우수할지 모르나 디자인면에서만큼은 언제나 혹평을 받는 CUV 들 치고는 디자인이  준수하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현 아우디 총괄 디자이너 마크리체는 "BMW 가 CUV 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것에 대해서는 높이 평가하나 디자인 면에서는 인정할 수 없다"

라고 아우디의 CUV 디자인에 대한 영감은 출시된 E-TRON SUV 의 하단에 A7 지붕을 올려놓은 듯한 디자인이라고 설명하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2020년 4월 1일 출시되었고, SQ8 은 2020년 11월 5일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아우디 E-TRON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아우디에서 2018 LA 오토쇼에서 공개한 새로운 아우디의 브랜드입니다. BMW i를 시작으로 벤츠가 EQ를, 그리고 아우디까지 전기차 모델 E-TRON 을 출시하면서 독일 3사 모두 전기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아우디 E-TRON 55 QUATTRO는 아우디의 첫 번째 양산형 전기차로 사람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2020년에 출시된 4륜 구동 순수 전기차입니다. 준대형 SUV  이며 사이드 미러가 없고 대신 카메라가 달려있는 게 특징입니다. 배터리는  95 kWh 고용량 배터리를 사용하면서 불과 328KM라는 짧은 주행거리가 아쉽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2020년 7월 1일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출처 - 신차 출고 가격 및 할인정보, 겟차

 

*** 이 포스팅은 매월 프로모션 변경 시 업데이트됩니다. ***

 

 

2021년 BMW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독일의 고급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로 알려져 있는 BMW 입니다. 처음에는 비행기용 엔진을 만드는 회사로 출범했으며 1923년에 첫 이륜차를 만들고 자동차를 처음 만든 것은 1929년으로 알려져

designh.tistory.com

 

 

2021년 메르세데스 벤츠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1탄

벤틀리나 롤스로이스 등 벤츠보다 더 비싸고 고급 브랜드도 많고 렉서스, 볼보, BMW, 재규어, 포르쉐, 아우디 등 벤츠와 경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도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급차' 하면 벤

designh.tistory.com

 

 

2021년 폭스바겐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폭스바겐(Volkswagen) 은 독일어로 국민차라는 뜻을 가진 자동차 브랜드 입니다. 대중차 브랜드이지만 큰 규모와 함께 상당히 긴 역사를 갖추고 있으며 계열사로 아우디, 벤틀리, 람보르기니 등 고

designh.tistory.com

 

 

2021년 재규어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영국의 고급 자동차 제조사이며, 랜드로버와 합병되어 재규어 랜드로버 주식회사를 이루고 있으며 본사는 영국에 위치합니다. 199년 미국 포드 모터 컴퍼니에 매각되어 볼보, 랜드로버, 애스턴

designh.tistory.com

 

2021 랜드로버 출고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랜드로버는 타타자동차가 소유한 재규어 랜드로버 주식회사의 고급 SUV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영국 회사였으나 1994년 경영난으로 독일 BMW 가 인수했다가 다시 경영난으로 미국 포드로, 다시 20

designh.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